top of page

보라웨어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새로워지는 업데이트, 보라웨어 보도기사등 새로운 소식!


22년 6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서비스 운영에 중요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고객님들이 선호하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내용이죠. 중요하고 긴급한 내용이 묻히지 않도록 더욱 개선하겠습니다. ■ 개선된 기능 1....
2022년 7월 8일
![[기사: 검색광고 AtoZ] ④ 검색 광고 효율 개선을 위한 ‘세부 키워드 확장’ 비법 공개](https://static.wixstatic.com/media/b3bffc_045de4fba799496f99de877066bb6b7d~mv2.png/v1/fill/w_359,h_20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b3bffc_045de4fba799496f99de877066bb6b7d~mv2.webp)
[기사: 검색광고 AtoZ] ④ 검색 광고 효율 개선을 위한 ‘세부 키워드 확장’ 비법 공개
검색 광고 효율 개선을 위한 ‘세부 키워드 확장’ 비법 공개
2022년 6월 3일


22년 5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꾸준히 관리되는 솔루션은 성장하고 발전합니다. 사용환경과 요구사항이 변경되면서 기존에 있던 기능을 보강하거나 재구성하기도 합니다. 고객님이 의도한대로 쉽고 강력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선된 기능 1. [공통] 서비스별...
2022년 6월 2일
![[기사: 검색광고 AtoZ] ③ 키워드 자동 입찰, 시간·지역·매체별 정밀 전략 세워라](https://static.wixstatic.com/media/b3bffc_3c81b593fc364dd3a61cce10f7ddf064~mv2.png/v1/fill/w_359,h_20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b3bffc_3c81b593fc364dd3a61cce10f7ddf064~mv2.webp)
[기사: 검색광고 AtoZ] ③ 키워드 자동 입찰, 시간·지역·매체별 정밀 전략 세워라
키워드 자동 입찰, 시간·지역·매체별 정밀 전략 세워라
2022년 5월 14일


22년 4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서비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 배포 전에 다양한 테스트와 확인을 진행합니다. 4월은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변경이 있어서 특히나 테스트가 많았던 달입니다. ■ 개선된 기능 1. [공통] 세션 관리 개선 2. [자동입찰] 전체키워드과 자동입찰...
2022년 5월 9일

![[기사: 검색광고 AtoZ] ② 광고비 낭비하는 ‘부정 클릭’ 효과적 대응 방법은?](https://static.wixstatic.com/media/53e2cb_398728f5ad444a0cbd8bdd7889dcae04~mv2.jpg/v1/fill/w_358,h_202,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3e2cb_398728f5ad444a0cbd8bdd7889dcae04~mv2.webp)
[기사: 검색광고 AtoZ] ② 광고비 낭비하는 ‘부정 클릭’ 효과적 대응 방법은?
본문링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425603?sid=105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광고는 키워드 검색 광고입니다. 이미 전체 광고 시장에서 온라인 광고의 비중은 절반을...
2022년 4월 29일


22년 3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중요하죠! 서비스 처음 신청하고 나면 자동관리를 위해서 세팅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편하게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 개선된 기능 1. [부정클릭] 처음 사용자를 위한...
2022년 4월 8일

![[기사: 검색광고 AtoZ] ① 검색 광고주가 알아야 할 ‘성과를 좌우하는 네 가지 요소’](https://static.wixstatic.com/media/53e2cb_ed6ea28dba05400480dd46069a80822a~mv2.jpg/v1/fill/w_359,h_202,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3e2cb_ed6ea28dba05400480dd46069a80822a~mv2.webp)
[기사: 검색광고 AtoZ] ① 검색 광고주가 알아야 할 ‘성과를 좌우하는 네 가지 요소’
본문기사 링크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2D&mid=shm&sid1=105&sid2=230&oid=020&aid=0003420458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광고는 키워드 검색...
2022년 4월 4일

22년 2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어디서 왔을까? 광고를 클릭한 유저가 어디에서 왔는지는 광고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원하는 상세한 정보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번에 네이버 검색 광고/날씨/지도/동영상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GeoLocation을 이용하여 상세...
2022년 3월 4일
bottom of page